자유게시판

일반

[넵튠] 렙제 70?(0)

자론검사 2005.11.12 21:28 195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럼 왜 5수호는 72렙인지 모르겠네염
렙은 70으로 하고 ㅡㅡ
그리고 왜 섭 접속인 안돼는지 섭 정검은 칼 같이 하면서
저버 정상화는 이리 빨리 열지 못하는지요 영자인 빨리 점 엽시가
일하고 와서 겜점 할려구 핬뜨만 접 하자 맞자 팅 ㅡㅡ;;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