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새턴] 만렙[위자드]님 한테 질문점....(0) 향수뿌린악녀 2005.11.15 17:10 1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 스뎃이 약간 모잘라는듯해서 그러는데수치가 어떻게 되시는지 좀 알려주세요티탄셋+1이랑 최고 무기 걍짜리랑 입을수 있는 스뎃 수치가 나오시는지?궁금해서 그러는데 스뎃 수치점 알려주세요 ^^아자아자 새턴섭 화이팅!!!!다들 즐카 해요 ^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