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만렙[위자드]님 한테 질문점....(0)

향수뿌린악녀 2005.11.15 17:10 19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저 스뎃이 약간 모잘라는듯해서 그러는데
수치가 어떻게 되시는지 좀 알려주세요
티탄셋+1이랑 최고 무기 걍짜리랑 입을수 있는 스뎃 수치가 나오시는지?
궁금해서 그러는데 스뎃 수치점 알려주세요 ^^
아자아자 새턴섭 화이팅!!!!
다들 즐카 해요 ^0^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