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마르스] 미치 포스실더 방어로 먹고 사는데 ..(2) 검둥이0110 2005.11.11 22:06 27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이러면 어쩌라구..뎀지 3이나 들옵디다..타격치는 1.1..1 여전한데 뎀지 3 들오면 어쩌라구...약속한 극강의 방어력은 어쩌라구....운영자 분들 제발 사람 말좀 들어요...에휴..평타 타격 1뜨구 3뎀지 먹으면 어쩌라구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포실 을 해보시죠 동렙 무조껀 1뎀지 때립니다..
자랑이라곤 느긋하다는거죠...받는뎀지도 1.1.1 이니 렙업이 느린만큼 포실유저는 마음도 느긋해요 3뎀 뜨면 때리는것도 불만 맞는것도 불만이죠..불만이 없을까요?
모르시면 가만 있으시죠...
거~~ 참
님만 내려 간거 아닙니다
다 같이 내려 갔습니다
머가 불만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