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새턴] ###위저드 점 잘 가르쳐주실분?###(3)

향수뿌린악녀 2005.11.15 23:24 21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어쩌다가 70은 찍었긴 찍었는데

스킬이랑 스뎃이 넘 엉터리 같아요... 어떤님 보니까 +1짜리 마지막 방어구도 착용하신고

같은데 저는 스뎃이 부족하더라구요 ㅜ_ㅜ

누가 점 스킬이랑 점 알려주실분 스킬 잘못찍어서 지우고 다시 지우고 다시 하는 바람에

대략 500정도 깨졌는데 으엉 ㅜㅜ

부탁 점 드립니다.

------------------------------------------------------------

아이디 : 위저드악녀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