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ㅠ싱글던전 예 모야 ~~~ㅠㅠ(2) 라그나락카 2005.12.16 09:58 2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에이 별루 발르지도 않아서 방어도 떨어지는데아템 두배에 혹해 들어가서 물약만 열심히 빨고 돈만 인마이 챙겨먹고 나왔습니다.......70 무슨 저택인가 ㅠㅠ 2번들가서 -_- 돈만 떨궈준다는 좌절 ㅠㅠ 아템 드롭율 2배 ㅠㅠ는 무슨 던전에서 아템도안주고 던전 예모야 ~!~~~~~~~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