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ㅠ싱글던전 예 모야 ~~~ㅠㅠ(2)

라그나락카 2005.12.16 09:58 249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에이 별루 발르지도 않아서 방어도 떨어지는데
아템 두배에 혹해 들어가서 물약만 열심히 빨고
돈만 인마이 챙겨먹고 나왔습니다.......

70 무슨 저택인가 ㅠㅠ
2번들가서 -_- 돈만 떨궈준다는
좌절 ㅠㅠ
아템 드롭율 2배 ㅠㅠ는 무슨 던전에서 아템도안주고
던전 예모야 ~!~~~~~~~ ㅠ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2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