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이섭 유저분들중에 흑영신마라고 하는분 보세요(0)

소천화랑 2005.11.24 13:54 11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님 짱껜가요?
스틸하지말라고 말하면 알아들어야 할꺼 아닌교
짱께아니라면 한국말 알아 들으시겠네여 자꾸 짜증나게 옆에서
오는몹들 꼬아가고 치고있는몹 치고 하면 잼있는교
몹 피다는거 보니 저보다 몇십랩은 높으신거 같은데
그라고 싶은교?
한국사람이면 한국말좀 알아드러 쳐먹으시구
한국초딩이면 몰라도 다큰어른이면 나이값좀 하이소
짱께면 나가 디지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