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콤보쓸때-sp 몹잡아서 개속채우나요?(2) 아랑수라 2005.11.02 09:34 26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그럼 오러스킬 한방쓰고 또 몹잡아야하나?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몹 잡으면 노란색 게이지가 존나게 차서 옆에 있는 칸에 딱 들어감
그걸로 사용. 콤보는 비추. 오러 배우심 오러 쓰시오.
계속 sp는 모아집니다....
sp모아서 써야해요...
콤보 스킬 쓸때도 sp 모으잖아요...^^
전엔 안 그러셧잖아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