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접속안되시는분들 게시판에좀계시지마세요(0)

잭스패로우 2005.10.31 19:37 148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지금 게시판 서버폭주입니다. 접속안되신다고 게시판에 눌러앉아잇으면 따른사람들은 공지도못보고 어떻합니까.. 그냥 가끔들어와서 공지만보시구 인터넷창꺼주세요. 저두 3시간 새로고침하고 들어왓습니다. 저도 겜방와서 3시간 그냥보내서 억울하지만.. 좀참아봅시다. 모두 인터넷창좀꺼주세요 부탁합니다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