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마르스] 질문 드립니다. 랭작/업 (0)

온유어마크 2006.09.08 22:09 18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된 포실 유저 입니다.

렙은 51이구요. 소드 익스(6) , 매직 A.익스(9)

랭작을 더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렙업에만 집중하며 업하면서

랭작을 하는게 좋겠습니까? 포실 매직스킬은 에이익스 위에 스킬들이 없는거 같군요.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