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넵튠] 클베때 만난분들..(4)
십어 글 남김니다~ 게시판 이랑 스샷 게시판 디저 보니 에른하르트님 찿을수 잇더군요
푸카스님도 찿아 받느데 쩝~
오픈 하면서 아이디명도 사라저서 전 아이디 바겻는데 에른하르트님 넵튠 섭이면
보면 서로 안사나 해요 ^^ 요번 아이디는 류천화 ㅇㅖ요 누가 벌서 빌드 아이디는 쓰고 잇
더라고요
그럼 카발 유저 모든 분들 좋은 하루 보네세요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