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반

[re] 3 바이크 팔아봅니다...관심잇으신분은..클릭!!^^~(0)

지존이되자 2007.12.12 20:53 87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3.45에 팔아 볼까 함니다..
>
> 또는..0바이크+@알즈!! 또는..1바이크+ @ 알즈 받습니다.
>
> 또는..업코250 씩 계산해서 ..받습니다...^ㅡ^;
>
> 비싸시다고 생각되시는분은...득템하세용..^^~
>
> 그럼 전..30일 오전 11시 30분쯤 부터.. 계속 게임 하니까 귓말 부탁드립니다!
>
> 모두다 새해복 많이 받으십쇼^^~!!
>
> 캐릭명: 여름만사랑해
>
> 사실분은...덧글 주심 참고 하겠습니당..^ㅡ^
>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0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