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질문

혹시 윈도우 11 arm으로 플레이 중이신 분 계신가요???(5)

s화지 2026.06.22 15:56 82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윈도우11 arm기반인데 플레이가 가능하려나요??ㅠ

URL 복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목록

댓글 5

댓글쓰기
0 / 1000 byte 등록
  • 푸하하333

    카발 온라인은 공식적으로 Windows 11(64bit, x86 기반) 환경을 지원하는지라... 실행은 할 수 있겠지만... 성능 저하나 보안 프로그램 등의 호환 문제(특히 XIGNCODE)로 자주 팅길 거 같습니다. 그리고 MMORPG 특성상 그래픽 처리량이 많아서 ARM 기기에서는 프레임 저하 가능성이 매우 클 거 같은데.... 체험 하지 않은 case라 확답은 하지 못하겠습니다.

    • 2026.06.23 08:49
  • s화지

    답변 감사합니다!

    • 2026.06.23 20:29
  • 푸하하333

    arm는 스마트폰, 테블릿용으로 설계된 거 아닙니까? 애시당초 게임을 구동하기 위한 기기를 대상으로 설계된 게 아니란거죠. 혹시 모르겠습니다.... 최신 arm은 그래픽 처리도 좋다고 하던데... 어느 세대의 arm인지도 중요할 거 같습니다.

    • 2026.06.23 08:58
  • 차율라

    arm 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게임 다운로드 해서 실행을 해보시고 게임 진행이 안되신다면.. 운영자에게 1:1 문의를 하셔서 어떻게 해야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는게 빠를것 같습니다

    • 2026.06.22 19:56
  • s화지

    답변 감사합니다! 전화문의 했을 땐 될거에요 라고 하긴 하더라구요

    • 2026.06.23 20:32